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브랜드 소개

세상을 바꾸는 에이쿼츠 나노기술의 힘

- 에이쿼츠는 세계최초 최고를 지향합니다 -

* 세계 최초 표면필름을 형성하는 PPF코팅제 개발
* 세계 최초 자동차용 티타늄 엔진 코팅제 개발
* 세계 최초 비거리 증가용 골프볼 코팅제 개발
* 세계 최고 9H 강도 페인트 보호용 코팅제 개발
* 세계최초 메탈용 세라믹 코팅제 개발
AQuartz(에이쿼츠) 브랜드의 의미?
* Aqua(아쿠아)는 순수한 물을 의미합니다,
* Quartz(쿼츠)는 단단하고 빛나는 수정같은 코팅을 말합니다.
* AQuartz(에이쿼츠)의 A는 첫번째 최초의 등급 1위을 의미합니다
* AQuartz는 순수한 물처럼 친환경적 제품이며,
* 세계최초의 1등급 수성용과 비수성용 티타늄코팅제를 공급하여 수정같이
* 단단하고 빛나는 광택을 내게 하는, 티타늄 코팅제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AQuartz의 나노기술에 대한 소개
* 나노기술은 자연적인 순리를 기본으로 한 신기술입니다.

* 나노기술의 독특한 성질은 주된 이유는 나노입자의 매우 작은 사이즈에서 나옵니다.
* 나노 층은 오직 0.5에서 1nm의 두께에 불과합니다. 이 두께는 백만분의 1mm이고, 사람의 머리카락보다 매우 더 작은 크기 입니다.
* 나노입자들을 표면 도포에 적용하게 되면, 나노 구조의 특성이 전 표면에 적용되게 됩니다.
* 그러므로, 나노 구조들의 양은 매우 작은 반면, 그 표면은 나노 구조물의 특징을 그대로 가질 수 있게 됩니다.
* 이 작은 구조들의 독특한 특징은 그 자체의 특징과 함께 나노사이즈의 특징도 보입니다.
* 이와 같이 나노티티늄으로 구성된 에이쿼츠의 코팅제로 시공된 표면은 티타늄이 가지고 있는 구조물의 특징을 그대로 가질 수 있게 합니다.
AQuartz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조립공정을 마치고 나온 세상의 모든 자동차의 표면는 외부의 공기나 환경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 후 일반적인 자동차 운행중에도 도로 위의 파편들에 의하여 자동차의 표면에는 크고 작은 스크레치가 발생하며 오물이 묻기 시작하며, 이러한 오물을 없애기 위한 잦은 세차에서도 많은 스크레치가 발생합니다.

또한 벌레들, 나무수액, 산성비, 비둘기 배변, 세차때 사용되는 지하수 등에 의해서도 자동차 페인트는 화학적인 반응으로 나쁜 영향을 받게 되며, 겨울, 여름의 극심한 기후변화 큰 온도 차이에서도 자동차의 표면은 퇴색되어가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결과 자동차의 표면은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스크레치부터 찍힌자국까지 생겨 광택이 떨어지며 세자를 해도 차동차 페인트의 핀홀(Pin Hole)에 박힌 오물과 철분등이 빠져 나오지 않아 페인트의 색상은 퇴색되고 노후되어 오래지 않아 엔진은 멀쩡한데 외관은 오랜된 자동차 처럼 보이게 됩니다.

이러듯 코팅하지 않아 방치된 자동차의 표면을 신차 때의 색상과 표면상태로 되돌리고 보수하기란 어렵고 많은 비용이 듭니다.

이러한 악조건의 환경에서 자동차의 원래 신차때의 색상 광택 유지, 스크레치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자동차의 페인트는 보호막을 형성하는 코팅시공을 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표면 보호역할 외에 최고의 코팅제는 어떠한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까?
1. 깊고 높은 광택을 발휘해야하며,
2. 누구나 시공할 수 있는 간편한 시공성,
3. 생활 스크레치를 방어할 수 있는 강도,
4. 시공 레이어가 표면에서 변성이 일어나지 않아야 하며,
5. 코팅된 레이어가 크랙이나 갈라짐 떨어짐 분리되거나 없어지지 않아야 되며,
6. 표면에 오염물이 잘 묻지 않게 하는 매끄러운 표면,
7. 오염된 표면을 쉽게 세차할 수 있게 해야하며,
8. 차동차 페인트면, 유리면, 플라스틱면 등 각종 재질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적용성을 갖춘 코팅제가 진정한 코팅제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면을 곰곰히 비교하셔서 차량 코팅제를 선택하시면 허위광고에 속지 않는 후회없는 탁월한 선택이 될것입니다.
저희 에이쿼츠의 다양한 코팅제는 이러한 상기 조건들을 모두 충족하는 코팅제로 귀하의 자동차를 반영구적으로 깊은 광택으로 품위를 유지 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 에이쿼츠 티타늄코팅제는 파리가 미끄러 질만큼 매끄러운 표면이 특성이며, 유리면이나 페인트 면속으로 스며드는 나노재료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내구성은 반영구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에이쿼츠 시공 후, 세차의 필요성을 느낄때, 몇일 비오는 날을 기다리십시오, 비오는 날 한바퀴 빗속 드라이버를 하신 후 지하 주차장에 주차해서 극세사로 자량에 묻은 물기를 짜면서 살살 닦아 보십시요.
물기가 마른 다음날에 아주 깨끗하게 세차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희 에이쿼츠의 코팅제로 코팅을 함으로써 많은 장점과 이득을 여러분께는 누릴 수 있습니다.
AQuartz 제품의 특징
+ 타 회사의 제품과 달리 불쾌한 냄세가 나지 않으며 불이 붙지 않습니다.
+ 페인트 강도 중 최고의 강도인 9H에서 12H의 강도를 가질 수 있습니다. 9H강도를 증명할 증명서가 있습니다.
+ 시공 후 표면과 성분분자들의 결합력이 우수하여 내구성이 강합니다. (1g/500g, 500cycles: 증명서가 있습니다)
+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UV 차단율을 제공합니다. 90% 이상 UV를 차단합니다. 증명서가 있습니다.
+ 에이쿼츠 코팅제는 10~100 나노 Size급 메탈 티타늄을 사용함으로써 강도, 표면과의 친숙성, 셀프클리링, 살균효과 등 티타늄의 효과를 나노입자로 극대화 시켰습니다.
+ 자동차 티타늄코팅제 제조에 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나노 메탈 티타늄은 매우 강한 강도와 높은 내구성, 자정능력과, 유연한 막형성능력, 자외선차단, 열전도가 매우 우수합니다.
+ 에이쿼츠 코팅제는 페인트면과 유리면, 플라스틱면, 가죽면등, 하나의 코팅제로 모든 차량 내외부에 모두 시공하실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입니다.
+ 초보자라도 쉽고 간편하게 시공하실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 - 닦기 - 말리기 / 도포 - 닦기 - 말리기)
+ 파리가 미끄러질 만큼의 매끄러운 표면으로 오염물이 잘 붙지 않아 세차의 횟수를 줄여주며 간단한 물세차 만으로도 깨끗하게 유지해 줍니다.
+ 높은 발수력으로 우천시 운전 시야가 넓게 확보되므로 안전 운전 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유리막코팅제의 단점인 물때 워터스팟(Water Spot)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유리면 코팅과 와이퍼 고무부분에 코팅을 했을 시, 와이퍼의 동작이 부드러워 뻑뻑거림이 생기지 않고 와이퍼의 수명을 연장시켜드립니다.
+ 극렬한 온도의 변화에도 Crack(갈라짐)이 발생하지 않아 시공면을 보호하며 내구성을 높입니다.
+ 페인트면 유리면 등에 나노미터 코팅제가 스며들어 레이어를 형성하기 때문에 한번 시공으로 내구성이 거의 반영구적입니다.
+ 친환경 소재를 기초로 제조된 제품으로서 인체에 무해하여 시공자의 건강을 해치지 않습니다.
자동차에 코팅을 왜 해야하며, 언제 코팅해야 가장 좋나요?
코팅시공을 하는 이유를 예를들어 설명한다면 우리가 고급 테이블이나 책상을 구입했을때 그 테이블 위에 유리판이나 보호필름을 씌우는 거와 같은 원리입니다.
유리판을 올려 놓은 책상은 유리판이 책상위의 표면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기스나 스크레치를 방어하여 책상표면은 오랬동안 새책상처럼 고급스럽게 보이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오염물이 묻었을 경우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자동차에 보호필름이나 유리를 씌운다면 그 자동차의 표면은 스크레치로 부터 방어되어 오랬동안 고급스럽게 광택을 유지할 수 있으며, 세차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언제 코팅을 하면 제일 좋나요?

만약 오래된 가구의 표면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면 그 표면을 새것처럼 깨끗이 보수해서 유리판을 올려야 할 것입니다. 만약 그냥 그 위에 올려 놓으면 유리판밑 불량한 상태가 계속해서 보이게 되므로 별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표면 보수작업를 페인트 작업, 광택작업이라 하며, 광택작업은 스크레치와 오염물을 제거하여 광을 내는 작업입니다.

이러한 광택작업은 비용도 많이 들고 어려운 작업이므로 신차 때 즉 자동차를 구매했을때 즉시 혹은 3개월 내에 코팅시공을 하는게 가장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AQuartz 테스트 결과

 

CONTACT US